이브자리, ‘가족 맞춤형 침구’ 설 선물 제안

2021.02.02 10:29:02

포스트 코로나 시대 명절 선물 트렌드 ‘건강’ 반영해 맞춤 기능성 침구 소개
온 가족용 항균 차렵이불 3종, 부모님용 기능성 베개, 아이들용 라이젤 토퍼 등 추천
전국 대리점서 여는 ‘새해 선물 전’ 통해 할인 혜택 제공, 이브자리몰에서도 구입 가능

 

(뉴월드뉴스) 토탈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다가오는 신축년 설을 맞아 가족 맞춤형 침구를 제안한다.

이브자리는 코로나19 영향으로 이번 명절 역시 '건강'을 테마로 한 선물에 대한 관심이 높을 것으로 보고 가족의 수면 건강을 위한 맞춤 기능성 침구를 설 선물로 추천했다. 이와 함께 이브자리는 오는 14일까지 전국 400여개 대리점에서 '새해 선물전' 행사를 진행하고 추천 침구를 포함 다양한 상품을 특가로 판매한다.

올 설 선물로 이브자리가 제안한 침구는 항균 차렵이불 3종, 인체공학적 베개, 기능성 토퍼다.

먼저 '애드몬드', '퓨어', '로즐리' 등 항균 차렵이불 3종은 진드기를 차단하는 효과의 편백나무, 제충국, 로즈제라늄 성분으로 가공한 이브자리 케어텍스 원단을 사용했다. 가족 모두에게 쾌적한 수면 환경을 만들어준다. 또 체온 유지를 돕는 침구로 신진대사 변화로 체온 조절이 쉽지 않은 부모님 선물로도 적합하다.

'의사추천베개'는 어깨, 목, 후두부의 체압이 일정한 균형을 이룰 때 가장 편하다는 3점지지이론이 적용된 베개다. 어깨 통증을 경험하기 쉬운 부모님을 위해 추천 가능하다. 총 다섯 가지 종류로 받는 사람의 체형과 수면 습관을 고려해 고를 수 있다.

'라이젤 토퍼'는 세탁기와 건조기 사용이 자유롭고 관리가 간편해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도 위생적으로 쓸 수 있다. 또 다른 소재의 토퍼보다 1/3가량 가벼운 특징으로 개거나 펼 때 어려움이 없어 임산부가 사용하기도 좋다.

고현주 이브자리 홍보팀장은 '지난 추석에 이어 이번 설에도 '건강'에 대한 선물 트렌드를 반영했으며 특히 고향 방문을 자제하는 '언택트 명절'이 이어질 것으로 보고 마음을 대신 전할 수 있는 맞춤 기능 침구를 추천했다'며 '가족, 친척, 지인 등 감사한 분에게 수면 건강을 선물하며 더 화목한 명절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브자리 추천 침구는 공식 온라인몰 이브자리몰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박경이 kyee0111@naver.com
Copyright @2019 NewWorldN(뉴월드엔) Corp. All rights reserved.

정기간행등록번호 : 부산, 아00344 | 등록일자 : 2019년 9월 5일 | 제호 : NewWorldN(뉴월드엔) | 발행인/편집인 : 박영진 주소 : 부산광역시 사상구 광장로 20.5층 | 발행일자:2019년 9월 10일 | 전화번호 : 0505-319-0314 뉴월드뉴스는 인터넷신문 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뉴월드뉴스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 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Copyright @2019 NewWorldN(뉴월드엔) Corp. All rights reserved.